열심히 일한 당신 후회없는 삶을 위하여 나를 찾아 떠나는 도전

함께하기 좋은글

내가 변하지 않으면 세상은 변하지 않는다

서울산사랑(서울산사랑산악회) 2021. 3. 24. 11:31
728x90
반응형

지금은 직업에 귀천이 없는 시대다.

자기가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하여 성공한다면

 

아무런 부끄러울 것이 없다.

떳떳하게 당당하게 멋있게 살 수 있다.

 

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스스로 자신을

마음의 감옥에 가두고 있는 것이다.

 

성공하고 싶다면 마음의 감옥에서 탈출하든지

그것을 깨부수든지 줄 중에 하나를 택해야 한다.

 

내가 변하지 않으면 세상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.

 

- 용혜원 -

 

 

동대문 꽃 시장에서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