열심히 일한 당신 후회없는 삶을 위하여 나를 찾아 떠나는 도전

함께하기 좋은글

당신은 나의 사랑

서울산사랑(서울산사랑산악회) 2021. 3. 22. 14:19
728x90
반응형

오늘 하루가 힘들고 피곤해도 당신이 있기에
미소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.


언제나 넉넉한 마음으로 바라봐 주는 당신이 있기에
늘 행복해지는 내가 있습니다.

오로지 당신만 생각하고, 당신만 사랑할 줄 아는
난 당신의 그림자이고 싶습니다.


힘들고 고단한 날들도 당신을 생각하면

기쁜 하루가 되듯이 늘 기쁜 당신입니다.

당신의 마음이 내 안에 자리해서, 늘 여유로움이 넘쳐납니다.
외로움도 이젠 그리움이고, 사랑입니다.


이 모든 마음은 당신 때문에 생겨난 알 수 없는 마음입니다.
당신을 사랑합니다.


멀리 있어도 언제나 나의 생각 속에 있는
당신은 영원한 나의 사랑입니다.

 

 

동대문 꽃 시장에서

728x90
반응형